When will you grow up?

신간⟪고진감래 C언어⟫ 본문

05. Review

신간⟪고진감래 C언어⟫

미카이 2016. 12. 27. 00:23


이웃 일본에서 인터넷 강좌로 먼저 인기를 끈 이 책은 책으로 펴낸 뒤에도 5년이 넘도록 C언어 분야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습니다.

C언어를 처음 하시는 분다시 시작하시는 분시스템 엔지니어 및 비전공자 등 누가 봐도 충분히 따라 하고 이해할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져 있습니다.



자세한 리뷰 보기

http://jpub.tistory.com/628




최근에 다시 C언어 복습하자는 개념으로 고진감래 C언어라는 책을 접하게 되었다.

물론 예전에 배웠던 기억이 있어서 그런지 빠르게 책을 보면서 복습을 할 수 있는 도서가 되었다. 첫장에서도 볼 수 있듯이, C언어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 혹은 복습하시는 분들 또는 대학교 들어가기전에 개념다지시겠다는 분들 한테 다들 좋은 서적이 될 수 있을꺼 같다.

거의 마지막 부분 표준 라이브러리 부분에 전부다 표현을 할 수 없지만 많이쓰는것들을 무엇이 알려주고 있으며 살짝 아쉬웠던 부분은 포인터 부분 내용이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책도 신간인 만큼 딱딱한 내용을 재밌게 설명 해 주는 부분이 참 맘에 들었다. 

별 5개 중 4.5개 주고 싶다. 


Comments